본문 바로가기

기본

[CIL]63워킹온더클라우드:분위기를 사다

728x90
728x170
SMALL

63빌딩 59층에

고급 레스토랑이 있는 거 알고 계신가요?

63빌딩에 온 목적이 이거였는데요

치열한 예약 경쟁을 뚫고

그것도 무려 토요일 저녁에 찾아 갔습니다

 

저는 5시에 방문을 해서

아직 해가 저물지는 않았는데요

이 날 날이 흐려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한 눈에 보이는 시야가 시원해서 좋았어요

 

이 날 루나 코스로 주문을 했는데요

처음에는 간단한 전채요리가 나온답니다

왼쪽에는 굴이 들어간 푸딩?인데요

익힌 굴을 넣어서 그런가요

푸딩에도 굴 맛이 났어요

개인적으로 굴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전빵도 같이 나오는데요

빵이 정말 쫀득쫀득 했어요

다른 양념이 들어가지 않은

빵 본연의 맛이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 건가요

 

첫번쨰 코스요리를 다 먹고

두번째 요리가 나왔는데요

저 안에는 달팽이가 들어가 있답니다

달팽이 요리는 처음 먹어봤는데요

의외로 익숙한 맛이었어요

조개 먹는 느낌이랄까요

쫀득쫀득 하면서

특유의 소스가 잘 어울려 맛의 무게를 잡아줬답니다

 

3번쨰로 게살이 들어간 수프인데요

이렇게만 보면 화산 폭발 한 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저 빵을 눌러주면

안에 스프가 있답니다

 

이렇게 가운데에 스프가 있는데요

빵을 스프에 적셔주고

같이 먹으면 돼요

스프에 게살이 들어가서 맛이 정말 진했어요

아참 스프가 굉장히 뜨겁더라구요

조금 식히구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첫번째 메인요리가 나왔답니다

치즈랍스터인데요

랍스터 위에 치즈를 올렸어요

랍스터 살이 오동통 해서 씹는 맛이 있었는데요

치즈와 곁들여 먹으면

랍스터의 맛이 죽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이게 웬걸 더 맛있는거 있죠

고소한 맛이랄까요

주변에 있는 초록색 소스 이름은 모르겠는데

저걸 꼭 같이 드셔보세요

 

첫번째 메인 요리를 먹으면

샤베트로 입가심을 해줍니다

워킹온더클라우드가 좋았던 점이

정통 양식을 추구하는 건데요

1차로 해산물 메인 요리

입가심

2차 스테이크

이 코스는 정말 정석이죠

 

샤베트는 메론이었는데

메로나처럼 달달한건 아니구

새콤달콤이랄까요

 

드디어 오늘의 메인 요리

한우 안심 스테이크 입니다

식사 도중 해가 저물어서

이때부터 사진이 잘 안 나오더라구요 ㅜㅜ

 

굽기는 미디엄 레어로 부탁 드렸는데요

역시 미디엄 레어가

고기 본연의 맛을 잘 살리면서

적당히 구운 맛이 조화가 되는 것 같아요

저는 항상 미디엄 레어로 먹는데

굽기도 알맞고 식감도 좋구

소스가 헤비한게 오히려 더 잘 어울리더라구요

 

스테이크까지 먹으면

치즈 플래터와 디저트가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 디저트는 마카롱이 제일 좋았어요

치즈는 살짝 덜 숙성된 느낌이랄까요

 

워킹온더클라우드의 저녁 코스는

가격이 비싸서 망설이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도 저는

특별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방문한다면

좋은 추억이 될거라 생각해요

728x90